본문 바로가기

정보/경제, 금융, 카드

코로나 바이러스가 자동차 공장에 미치는 영향(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 경제, 공장, 기아자동차, 바이러스, 비즈니스, 생산, 신천지, 이슈, 자동차

 

 

뉴스 흐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근에 현재 중단의 주요 문제는 자동차 업체 지역 플랜트에서 나오는 것 같다.

최근 뉴스에서 보았듯이 신천지의 특정 종교는 많은 자동차 OEM 및 공급 업체 직원들 그룹에 묶여있다.

따라서 일부 감염으로 현재 한국에서 자동차 생산을 중단하고 있다. 결과적으로 OEC는 생산 현장과 관련된 감염이 더 이상 없음을 확인함으로써 생산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대구시는 이 공급량의 약 20% 이상이 관련되어 있다고 가정 해 보자. 평화, 화신 등 상장 기업도 많이 있다.

따라서 공급망의 20% 이상이 대구 지역의 해당 산업 클러스터 내에 있다. 그렇기 때문에 일부 생산에서 일부 개조가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미래를 볼 때 정규화 된 자동차 생산을 완전히 다시 시작하는 데 2 주 이상 더 걸릴 수 있음을 인지해야 한다.

사람들은 외출하고 함께 모이는 것을 두려워한다. 실제 구매 수요에 부딪히고 있으며 쇼룸 트래픽의 딜러 트래픽은 실제로 전국적으로 40 % 미만으로 떨어졌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특정 종교 단체나 사람들의 집단 감염이 완전히 풀리지 않는 한, 약점은 당분간 계속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개인적으로 마이너스 수치로 4 월까지 기대하지 않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