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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한국의 소매 판매 영향(아모레퍼시픽, 코스맥스, 한국콜마, 롯데쇼핑) / 2020년, 경제, 브랜드, 비즈니스, 소매, 쇼핑, 온라인, 이슈, 화장품

코로나 바이러스는 한국의 소매 판매에 큰 타격을 입고 있으며, 특히 여행사와 면세점 회사들 사이에서 올해는 20% 이상 떨어졌다.

국내 소비자 부문의 경우, 상대적으로 보호되지만 바이러스에 직면하여 소비자 재량에 따른 영향이 처음으로 크게 줄어들었다.

 

 

현지인들은 외식, 영화 관람 및 쇼핑과 같은 야외 활동을 억제했다.

직원들은 그 어느 때보 다 집에서 일하고 있으며 교통 이용이 중단되었다.

부문 별로는 면세로 나가는 관광 및 국내 화장품 부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온라인 쇼핑, 전화 쇼핑 및 편의점과 같은 근접 소매는 영향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보호된다.


인바운드 중국 교통량으로 인해 중국에서 출발하는 셔틀은 거의 0에 가깝다. 면세점 운영자는 면세점에서 90% 하락을 보고 한 한국 화장품 회사와 시내 아울렛에서 3월 첫 3주 동안 매출이 50% 감소했다고 보고했다.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면세는 90%까지 면세 형태의 기부금이 있는 가장 수익성이 높은 채널이다. 급격한 판매량을 감안할 때, 그들은 마진을 제공하고 상당한 하향 압력에 직면한다. 감소한 판매율은 유럽과 일본보다 빠르다.

 


한국 뷰티 브랜드의 문제는 제품 혁신에 우선 순위를 두는 것이 아니라 마케팅 전략이 가격 할인을 중심으로 한 것이며, 큰 할인과 느린 성장의 악순환이다.


그러나 중국 소비자는 제품 품질에 중점을 두어 다른 브랜드 중 하나를 선택함으로써 한국 화장품 브랜드를 실행할 수 없으며 전략은 글로벌 경쟁 업체와의 경쟁에서 지속적으로 소외되고 있다.

이것이 소비자 부문에 대한 장기적인 영향으로 본다.

한국의 사회적 거리는 한동안 계속 될 수 있으며, 특히 슈퍼마켓에서 온라인 소매 형태의 오프라인 소매로의 가속화 및 가치 전환으로 이어질 수 있어 영향이 연장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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